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미치다

해외여행이 필요없는 아난티코브 오너스클럽 야외수영장



아난티 코브 내에는 오너스 클럽 야외수영장이 있어요
숙박을 하면 회원들에게 2인 무료입장권을 준답니다!

어딜가나 36개월의 룰이 있는데 여기도 어김없이
36개월의 룰이 있답니다 ㅋㅋㅋ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예요




오너스클럽 야외수영장 운영시간 안내를 보면 1,2,3부 이런 식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아무래도 안전요원들이나 수영장 직원들의 식사 시간 및 휴식 시간을 보장하기 위함인 거 같네요 😁



오너스클럽 체크리스트에 따라서
1.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한다
2. 소인은 보호자와 함께 입장한다
3. 꼭 샤워 후에 시설을 이용한다
4. 귀중품은 프론트에 문의한다
5. 락커 내부에서는 휴대전화 사용을 자제한다
6. 문신 많은 어깨 아저씨들은 입장 거부될 수 있다



그 다음, 수영장룰로
구명조끼나 그와 비슷한 거를 제외하고는 튜브 이용이나 물놀이용품 등이 제한되니깐 처음부터 챙겨가지 마세요!

수영 물안경은 된답니다



자! 입장해보겠습니다




야외수영장은 성인용과 유아용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성인용 깊이는 약 1.5미터 정도이고
유아용 깊이는 50cm 정도예요


어김없이 거침없이 들어가는 첫째ㅠㅠ


아이고 좋단다 ㅋㅋㅋ



아참!
구명조끼는 여기서 빌려준답니다😚
합리적인 이 동네❤


성인용 풀에서 점프하고 난리쳤는데 다이빙하다가 다칠 수 있어서 자제시키고 유아용 풀로 바로 이동했답니다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니 한참 더 놀게 해주고 싶었는데 좀 늦게 가서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안나가겠다고 어찌나 난리던지...


바닥 미끄러우니깐 아쿠아슈즈는 필수예요





아이고야
아드님
물 많이 드셨는지 배가 많이 나왔네요?ㅋㅋㅋ




깨알같이 찍어보는 인스타 H존갬성샷



ㅋㅋㅋ우리 둘째 왜케 귀여워❤



엄마랑 뽀뽀쪽❤



여름에 수영장은 필수아니겠어요?

대만족스러운 오너스 클럽 야외수영장이었어요😍


#힐튼호텔 #기장 #아난티 #아난티코브 #해외여행 #코브 #힐튼 #아난티타운 #호텔 #서이추 #맞구독 #수영장 #야외수영장 #인피니티풀 #워터하우스 #야밤 #연인 #커플여행 #공원 #분위기 #가족여행 #육아맘 #부산맘 #경남맘 #아난티뜻 #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 #힐튼차이 #무드 #라메르 #오너스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