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미치다

온수풀에서 즐기는 물놀이 거제도 오션스테이 스파펜션

 

 

 

 

거제도 오션스테이 스파펜션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외간리 636-7

 

 

 

 

 

항상 느끼는 거지만 거제도는 예쁘고 좋은 펜션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친구들과 거제도 오션스테이 펜션을 다녀왔어요

그 전에는 큐브스테이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오션스테이라니 ㅋㅋㅋ

다음은 어디 스테이 펜션을 가야되려나...

 

 

그 다음은

 

 

 

 

 

템플스테이 펜션??????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적다보니 흥분했네요 ㅎㅎ

 

 

 

 

거제도 오션스테이 펜션은 풀빌라 형태로 되어있어요!

제가 빌린 201동은 온수풀을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예요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201동 야외수영장은 미온수가 가능해요

그래서 아이들의 건강이 우려가 된다면 미온수로 신청이 가능한데 6만원이에요!

 

 

 

 

 

야외 대형 개별 수영장에 대한 안내문이에요

온수는 입실 후, 21시까지 공급되고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퇴실 전까지 공급된답니다

 

 

 

 

 

 

 

 

201동 오션스테이 스파펜션은 4가족이 머무를 수 있게 방이 4개가 있어요

거실도 엄청 넓고 부엌도 세련되어있는데 천천히 따라와보세요

 

 

 

거실

 

 

 

 

부엌

 

 

 

 

거실 쇼파

 

 

 

 

 

공기청정기까지 센스있게 키야 ㅋㅋㅋ

 

 

 

 

여기는 화장실 딸린 침실이에요

 

 

 

 

옷방 옆에 화장실이 바로 붙어있답니다

참고로 1층 공용화장실은 문 앞에 하나 더 있답니다

 

 

 

 

 

적절히 어매니티가 갖춰져있어서 호텔인줄 알았네요!

요즘 펜션 트렌드가 호텔처럼 맞춰지고 있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2층으로 올라가봅시다

2층에는 방이 3개가 있고 공용 화장실이 따로 있어요

 

 

 

 

2층 화장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층 방 1

 

 

 

 

2층 방2

애기 있는 가족들 머물기 딱 좋지 않나요?ㅎㅎ

 

 

 

 

2층 방 3

 

 

 

 

1층 공용화장실 앞에 수건이 이렇게 넉넉하게 있고 치약 칫솟에 실내화 없는게 없답니다!

 

 

 

 

부엌 도구들 한번 보시면 있을 건 다 있답니다

 

 

 

 

키야! 꽉꽉 채워놓은 저 술...

적당히 마시세요 아버님들...ㅠㅠ

 

 

 

 

 

온수풀에서 신나게 노는 아빠와 아이들

깊이는 약 1M 정도이니 영유아들은 조심해야한답니다!

 

 

 

 

여기는 바베큐장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전혀 문제 없어 보이죠?ㅎㅎ

태풍은 좀 영향이 많겠네요 ㅋㅋㅋ

 

 

뚫려있는 바베큐장이라 연기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고 좋아요!

 

 

 

 

고기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ㅠㅠ

 

 

 

 

언제나 배신하지 않는 새우와 소세지

 

 

 

 

소세지 태풍

 

 

 

 

아이들도 신나게 먹고 2차전 시작하네요 ㅋㅋㅋ

 

 

 

 

 

물총싸움한다고 물총에 물을 저렇게 넣네요 ㅋㅋㅋ

아휴... 씻겨놓으면 뭐하나 ㅠㅠㅋㅋㅋ

 

 

 

저녁은 굉장히 운치있고 좋아요

바다 바로 옆이라서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벌레도 없고 너무 좋아요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미온수풀

색깔별로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다들 바베큐와 술 한잔 그리고 잔잔한 음악에 심취했었답니다

 

학창시절로 다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ㅎㅎ

 

 

 

 

 

 

 

 

이런 펜션에 와서 아이들에게 시달리다 보면 얼른 아이들이 컸으면 좋겠으면서도

또 이 예쁜 순간이 다시 오지 않기에 안컸으면 좋겠는 마음이 드는게

아무래도 엄마, 아빠들이 가지는 양가감정일 거 같네요

 

 

 

 

 

 

다시 돌아오지 않는 순간이기에 최선을 다해서 오늘을 살아야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머물다보면

저물어버려

 

H의 《스테이》 중

 

 

 

#오션스테이#오션스테이스파펜션#온수풀 #미온수 #풀빌라#거제여행#거제#거제펜션#거제숙소#거제큐브#거제숙소강추#거제펜션강추#지상낙원#거제키즈펜션#펜션조식#아이들과함께#가볼만한곳#키즈펜션#오션스테이펜션#펜션#조식#해수욕장#풀빌라#여름휴가#여행#여행지#거제여행#육아맘#부산맘#경남맘#거제맘#추천#서로이웃#서로이웃환영#서이추#서이추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