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미치다

펜션 맞아? 거제 큐브스테이펜션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7 큐브스테이

입실시간 03:00 / 퇴실시간 11:00

수영장, 바비큐장, 키즈, 오션뷰, 조식제공


큐브 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여행

큐브스테이는 거제도 아름다운 섬 속에 두 가지의 컨셉과 재미난 상상력으로 지어진 디자인 펜션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간을 누리며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나누고 자연의 기운과 그 이상의 의미를 얻어 가는 평화로운 순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출처: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큐브스테이펜션이랍니다!

우리 둘째 녀석 생일이라 급하게 떠나게 된 거제도 여행

검색하다보니 성수기 기간이라 괜찮은 펜션은 이미 예약 마감했더라고요 ㅠㅠ..

 

불타는 검색으로 겨우 찾아낸 보석 같은

큐브스테이펜션💛

본관은 이미 예약이 찼고 남아있는 H102별관을 예약했어요!

찝찝하거나 더럽지만 않으면 괜찮다는 생각에

주말 거제도로 떠났답니다

 

 

별관은 복층으로 되어있어요

거실은 성인 8명 정도는 잘 수 있을 정도로 꽤 넓고

복층 침실도 있으니깐 뭔가 거실과 분리되어 쾌적한 느낌도 주네요!

 

 

 

별관

별관 현관문은 이중으로 되어있어요

 

 

 

에어컨, 작은 쇼파, 전자레인지, 냉장고, 싱크대 순으로

쭈~욱 일렬로 배치 되어있어서

눈에 확 띄고 방도 넓어보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꽤 가파른 편이니 어린 아이들은 주의해주세요!

 

 

식기도구와 전기밥솥

싱크대 하부에 냄비와 주방도구

 

 

2층 침실은 에어컨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고 매트와 이불, 베개가 심플하게 놓여있답니다

 

 

샤워실에는 적절한 어매니티가 갖춰져있어요!

수건도 있으니 챙겨가지 마세요

 

 

큐브스테이펜션은

기준인원초과 시 미리 말씀드려야되고

반려동물도 안되고

와이파이도 제공중이고

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이랍니다

어디나 똑같은 내용이죠?

그런데

큐브스테이펜션이 다른 펜션과 달랐던 점은

조식을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여기 펜션이 아니라 호텔 아닌가요?ㅋㅋ

글 마지막쯤에 조식 올릴게요!

찬찬히 정독해주세요💗

 

 

말에는 자연에서 마음껏 뛰놀게 해주고픈 마음이 한 가득이지만 아직까지 계곡이 힘든 우리 아이들에겐

물놀이 수영장만큼 최고인 곳은 없는거 같아요

큐브스테이펜션은 이런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어머! 여긴 무조건 가야돼'라는 생각으로 예약했답니다 ㅋㅋㅋ

 

 

넘버원, 넘버투 아드님 준비되었나요?

 

 

야심차게 갈어가는 넘버원 아들

 

 

자기 몸통만한 물총 준비하는 넘버투 아들

 

 

 

수영장 깊이는 약 70cm정도로 아이들 놀기 딱 좋은 깊이랍니다

 

 

사정없이 물로 들어가는 겁 없는 사나이 ㅠㅠ

 

 

많이 신나보이죠?ㅋㅋㅋ

이 이모티콘하고 비슷하네요 ㅋㅋ

 

 

 

아직까지는 물놀이가 힘든 친구들을 위해 세발 자전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노후되긴 했어도 아이들에게 장난감은 언제나 남의 것이 최고인가봐요ㅠㅠ

 

 

이 넓은 곳에 덩그러니 ㅋㅋㅋ

안되겠다

아빠 출동 준비하이소!

 

 

 

잘봐요~

하면서 보여주는 발레 ㅋㅋㅋ

한마리의 두루미가 춤추는 거 같네

 

 

저 세발 자전거가 뭐라고 저렇게 좋아하는지...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열심히 찍었어요

 

 

 

큐브스테이펜션은 뭔가 윈도우 화면 같은 느낌이에요!

H존 갬성샷 보고갈게요🤍

 

 

물놀이가 끝나고 해먹에 누워있는 우리 넘버원 아들과 미끄럼틀 옆에서 방울 토마토를 먹고 있는 둘째

 

 

뭐 먹어? 라고 묻자

 

 

입을 벌려 보여주네요

딱 봐도 안익어보이는 방울토마토...ㅋㅋㅋ

 

 

표정 하나는 기가 막히네요ㅋㅋㅋ

덜 익은 과일은

thㅕ~

 

 

 

열심히 놀았으니 또 열심히 먹어봐야죠

 

 

바베큐 파티❤

요리 삼매경인 세 아들 ㅋㅋㅋ

 

 

숯불 비용은 2만원입니다!

 

 

맛있겠죠?

 

신나게 먹고 주변 산책가기 전에 흰돌이에게 인사중

 

 

주변에 커다란 연구선 선진호가 전시되어 있어요!

 

 

 

아이들에겐 오히려 이런 어선이 배로 느껴질 거 같네요

 

 

 

밤이 되면 선진호 주변으로 불이 켜져요!

 

 

가족 여행에서 항상 등장하는 스타벅스 홍보 대사

넘버원 아들❤

 

 

개인적으로 여기 가운데서 찍으면 인생샷 찍을 수 있을 거 같았는데 차가 선진호 앞을 막아서 포기했답니다

여러분들은 나중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어느 덧, 밤이 되었네요

날이 저무렀으니

라면 먹고 갈래요?ㅋㅋㅋㅋ

차 타고 나가서 사온 편의점 커피와 라면 ;)

하루를 마무리 해주기엔 최고랍니다

신기한 게 밤에 벌레가 별로 없어요

원래 불 켜놓으면 나방이 많이 모이는데 여긴 없더라고요

대신에 왕모기는 있으니 조심하세요!

신랑이랑 밤에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오늘 하루도 감사함을 느꼈네요

행복은 로또1등만 거머쥘 수 있는게 아니라

로또를 사고 기다리는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다

H의 《희망과 행복》 중

아침이 밝았습니다

곧 기다리던 조식을 주겠네요?ㅋㅋㅋ

 

지금 시간은 7시 30분입니다

아침 먹더니 신난 아이들 ㅠㅠ

아직 저는 조식을 안먹었답니다

물총 들고 저한테도 뿌리고 둘째한테도 쏘는 첫째

아침부터 물총은 매너가 없는 거 아냐 형?

Manners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킹스맨 둘째 ㅋㅋㅋ

 

 

 

물총과 우산, 그리고 세발 자전거 ㅋㅋㅋ

차 하나 장만한 넘버원 아들

면허증 따고 도로주행 연습중입니다 ㅋㅋㅋ

 

차 몰고 신나게 간 이곳은 옥계해수욕장이랍니다😍

진짜 너무 잔잔해서 호수인 줄 알았어요

보이시나요?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요

 

 

옆에는 물놀이 시설이 만들어져 있는데 생뚱 맞지만 좋아보여요

신난 큰 아들

 

 

여기 소라게가 진짜 많아요!

애들 체험으로도 최고라고 감히 장담해요

뒤에 청소하시는 분들은 노인일자리 창출 차원의 정부 사업이라네요! 자원 봉사이신 줄 알고 저도 같이 도우려고 여쭤봤었는게 편히 놀다가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

부모의 그늘

아직은 모르겠죠?

 

잘 생긴 두 형제의 예술 사진 방출💕

인스타갬성샷

이것도 인스타갬성샷...?ㅋㅋㅋ

키야 ㅋㅋㅋ

여기가 큐브스테이펜션에서 조식을 제공하는 곳이에요

내부 너무 예쁘죠?

조식은 이런 샌드위치인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키운 상추,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요

눈독 들이는 아이들

다가가는 손 ㅋㅋㅋㅋ

스프도 준답니다

아이들과 여행을 간다는 건

짐을 챙기는 거부터 다녀와서 쌓인 빨래와 짐정리로

너무 힘들지만

다녀오고 나면 참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 다녀온 큐브스테이펜션은

한적한 시골 느낌이라 감성적이라 너무 좋았어요

숙소 근처에 갯벌이며, 공원, 해수욕장, 선진호 등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곳들이 많고 나무, 하늘, 바람, 꽃 등 자연이 어우러지는데

힐링은 먼 곳에 있는게 아닌 거 같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로또를 사는 기분으로

행복을 찾아 어디론가 떠나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큐브스테이 #옥계해수욕장 #칠천량해전공원 #거제여행 #거제 #거제펜션 #거제숙소 #거제큐브 #거제숙소강추 #거제펜션강추 #지상낙원 #거제키즈펜션 #펜션조식 #아이들과함께 #가볼만한곳 #키즈펜션 #큐브스테이펜션 #펜션 #조식 #해수욕장 #풀빌라 #여름휴가 #여행 #여행지 #거제여행 #육아맘 #부산맘 #경남맘 #거제맘 #추천 #서로이웃 #서로이웃환영 #서이추 #서이추환영